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랜드 키친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평일 저녁, 아이초이스 할인 1인 무료, 에이스 블루라벨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13.

옛 동료들과 오랜만에 모임을 가졌어요

그랜드 인터컨의 그랜드 키친으로 고고

그랜드 키친
3명
아이초이스

제가 가진 아이초이스 골드로

3인 식사 시 1인 무료!

1인 145,000원

초밥
랍스터
랍스터

랍스터 좋아요 ㅎㅎ

피자
지삼선
라조기
참치 해체 쇼

목요일 저녁엔

이렇게 참치 해체 쇼를 합니다

참치가 엄청 커요 ㄷㄷ

예전에 그랜드 하얏트에서도 봤었는데 ㅎㅎ

그랜드 하얏트 참치 2019
참치

참치야 미안해 ㅠㅜ

참치
참치

참치 뱃살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ㅎ

참치

참치살 발라 놓은 것도

많이 먹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에서 젤라또로 바뀌었네요

한식

비냉에 육회는 못 참지

대게

속이 꽉찬 대게

그랜드 키친에선

집게발 보다 다리 추천이요 ㅎ

커피

마지막은 커피로 ㅎㅎ

고급진 라떼도 드셔보세요 ㅎㅎ

아이초이스 1인 무료 적용으로

29만원 결제

거기에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로

1,500원당 1마일리지

1% 마이신한포인트

더블적립!!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