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아아 | 스타벅스 가양역점, KB 파인테크 카드 사이렌오더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14.

뾰로롱님 블로그에서 본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날씨가 정말 좋네요 그냥 하늘도 예쁘지만 사진으로 보는 하늘도 너무 예쁘다 ♡♡ 할머니가 왔는데 엄마만...

blog.naver.com

케이크가 맛있어보여 먹으러 갔어요 ㅋㅋ

아아

그런데 뜨아는 포기 ㅋㅋ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와 아아!!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한 입

엄청 달 줄 알았는데 덜 달고 맛있어요!

그래도 제 마음 속 스벅 1위 케이크는

세븐레이어 ㅋㅋ

KB 파인테크 카드

사이렌오더 할인 받아

5천원!!

잘 먹고 잘 마셨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