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앙대 맛집 | 고기싸롱 중앙대점 | 주말점심, 빅페이스, 무한리필 삼겹살, 돼지갈비, 고기부페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17.


고기친구랑 또 고기부페에 갔어요

유튜버 빅페이스가 갔던

고기싸롱

그 중에 중앙대점에 방문

1인 16,500원

셀프바

고기부페에 이런 것도 있어요 ㅎ

양파채 사랑해요 ㅎㅎ

양파 초절임도 있네요 ㅎ

채소

콩가루

고기류

삼겹과 목살 주먹고기를

타겟으로 ㅋㅋ

생고기는 이렇게 철판에

양념고기는

석쇠에 구워주세요 ㅎㅎ

저번에 갔던 화로상회보단

연기 흡수는 안 되어서

연기가 많았어요 ㅋㅋ

그래도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

고기싸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