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랜드 키친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평일 저녁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27.


그랜드 키친에 또 맛난거 묵으러 왔어요 ㅎㅎ

그랜드키친

1인 145,000원

탄산수
육회

그랜드키친의 육회에

비냉은 못 참아요 ㅎㅎ

사라다
어향동고
튀김
초밥
제 접시

저 새우튀김도 토실토실 맛나요 ㅎㅎ

대게

맛있는 디저트와 케이크

랍스터

꼭 먹어야하는 랍스터 ㅎㅎ

양갈비
우대갈비

는 패쓰 ㅋㅋㅋ

해물감바스
바닐라 라떼

시원하게 한 잔

그랜드 키친
하몽 치즈
하겐다즈

저번엔 젤라또였는데

다시 하겐다즈로 돌아왔어요 ㅎㅎ

굿굿

통참치 특선

그랜드 키친은

목요일에 오시는 걸 추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그랜드 키친은 항상 옳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