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 | 스마일클럽 음료 사이즈업, KB 파인테크 카드 현장결제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29.

스벅의 가성비 프라푸치노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셔봤어요 ㅎㅎ

5,100원

아아에 600원 추가한 금액 ㅋ

거기에 스마일클럽의

음료 사이즈업 2회 사용해서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

짜잔! 벤티 사이즈 ㅎㅎ

오 요거 맛있네요 ㅎ

덜 달고 부드러워요~

얼음우유 ㅋㅋ

무료음료

요건 테스트 음료라고 주더라구요 ㅎㅎ

맛있음!

파인테크

kb 파인테크 현장 결제 30% 할인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