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슐리퀸즈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 런치, 더모아카드 적립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3.

김포공항 롯데백화점에 있는

애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ㅎㅎ

민초

한 번도 안 먹어봐씀 ㅋㅋ

애슐리퀸즈

사람이 엄청 많아요!!

아무래도 저렴해서 그런가

1인 17,900원

신한 더모아카드로 900원 적립 ㅋㅋ

오랜 대기를 하고 입장

내부
내부
허니버터감자

음식이 어떻건

가격이 모두 용서해 줍니다 ㅋㅋ

요즘 물가가 엄청난데

이 정도면 혜자!!!

제 접시

저는 창가자리 배정 받아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

배 꽉꽉 채우기 아주 좋은

애슐리퀸즈

대기만 없으면 또 가고 싶어요

점심으로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