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 판다 익스프레스 | 오렌지 치킨, 쿵파오 치킨, 블랙페퍼 치킨, 차우면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17.


추억의 미국식 중국요리 ㅋㅋ

판다 익스프레스

20년 전에 요런거 코엑스에서도 많이 먹었고

미국 공항에서도 비슷한거 먹었는데

지금은 여의도점 한 곳 뿐 ㅠㅠ

판다 익스프레스
판다 익스프레스
선택

전 큰걸루 주문 ㅋㅋ

12,500원

음료

패스 ㅋㅋ

쿵파오 치킨
오렌지 치킨

진리의 오렌지 치킨!!!

골라골라
골라골라

저는 차우면에

오렌지, 블랙페퍼, 쿵파오 치킨으로 골랐어요

판다 익스프레스 답게

외국인 손님도 많았음 ㅋㅋ

한접시

맛있겠다

오렌지 치킨

역시나 요게 젤 맛있어요 ㅎㅎ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여의도 IFC몰로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