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 | 소잘 카푸치노, 아이스 라페라떼 | 에이스 블루라벨 신한카드의 폴바셋 무료음료 서비스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18.

생긴지 얼마 안 된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에 다녀왔어요

에이스 블루라벨

서울식물원 쪽에 있어요 ㅎㅎ

폴바셋
폴바셋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
굿즈
DT

차 타고 계신 분들은

저기 직원 분 통해 주문 가능해요

저는 더운 날 어처구니 없이

따뜻한 소잘 카푸치노 주문 ㅋㅋㅋ

2층

1층엔 좌석이 하나 뿐

2층으로 가셔야 하는데

계단이 높아요

조심조심

2층

새로 생긴 곳 답게

자리 마다 콘센트가 많이 있어요 ㅎㅎ

카푸치노

고소한 카푸치노 한 잔

2번째 방문 했을 땐

아이스 카페라떼

소잘 아카로 주문

아이스는 진하지 않을까봐

보통 뜨거운 걸로 주문했었는데

아이스도 진하네요 ㅎㅎ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