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맛집 | 포레스트 오늘숲 마곡점 | 소고기 쌀국수 | 카메야 라멘, 폴바셋 강서 마곡DT점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21.

애매한 시간에


그래서 브렉타임이 없어 제가 좋아하는

양천향교역 카메야 라멘을 갔다가

 

양천향교역 맛집 | 카메야 라멘 | 카라이 라멘, 미소라멘, 소유라멘, 미니 규동

라멘 글을 보고나서 갑자기 라멘이 땡긴 개똥이 ㅋㅋ 양천향교역 2번 출구 바로 앞의 카메야 라멘에 도착 공기밥이 무료!! 우와 브렉타임도 없는 좋은 곳 ㅎ 제 스타일일 듯 느낌 좋아! 개똥이 친

myliving.net

배달만 하고 매장영업을 안 한대서
(요즘 자주 그러네요 ㅠㅠ)

갑자기 문득 근처에 있는

조떠님 추천 쌀국수집이 생각나서

 

마곡 양천향교역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오늘숲 (왕갈비 쌀국수, 육즙 가득 짜조 / 웨이팅 꿀팁)

오늘은 마곡 양천향교역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오늘숲에서 왕갈비 쌀국수와 육즙이 가득한 짜조 맛있게 먹...

blog.naver.com

바로 출똥!!

포레스트 오늘 숲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는

포레스트 오늘 숲 ㅋㅋ

내부
내부

애매한 시간 답게

대기 없이 입장 가능

메뉴판

저는 소고기 쌀국수 선택!

1만원

저는 쌀국수 전문점에서 처음 먹어봐요 ㅋㅋ

국물요리 잘 안 먹는데

라멘 못 먹어서 그런지 요 날은 땡김!

반찬

제가 양파 좋아하는 건 어찌아시고 ㅎㅎ

소고기 쌀국수

으아 엄청 크다

요게 얼마나 크고 푸짐한지

주인장분께서 오른쪽 손목에

보호대를 차고 서빙하시는 ㅠㅠ

조떠님 포스팅 오마주 ㅋㅋ

다 먹었다!!

고기 냄새도 안 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네요!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아요! ㅎㅎ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카페라떼

폴바셋 가서

아이스 소잘 카페라떼 한 잔으로 마무리 ㅎㅎ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 | 소잘 카푸치노, 아이스 라페라떼 | 에이스 블루라벨 신한카드의 폴바셋

생긴지 얼마 안 된 폴바셋 강서 마곡 DT점에 다녀왔어요 서울식물원 쪽에 있어요 ㅎㅎ 차 타고 계신 분들은 저기 직원 분 통해 주문 가능해요 저는 더운 날 어처구니 없이 따뜻한 소잘 카푸치노

myliving.net

행복한 늦은 오후시간을 보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