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플레이버즈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평일 점심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23.

오랜만에 찐동창친구랑

플레이버즈에 다녀왔어요 ㅎㅎ

플레이버즈

평일 점심이라

1인 당 142,000원

싸다 싸 ㅋㅋ

디저트
훈제연어
초밥

시작 전에 사진 찍어두기 ㅋㅋ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대게
탕수육

저녁에는 없는 메뉴

시리얼 새우

이것도 점심 메뉴 ㅎ

내 사랑 육회
한식코너
황태강정
피자화덕
고기류

패쓰 ㅋㅋ

농어요리
양다리 구이
플레이버즈 초콜릿

항상 맛있는 플레이버즈 초콜릿

내 사랑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내 사랑 랍스터
광어 지느러미

따로 요청하시면

이렇게 받으실 수 있어요

도미 연어 참치

냠냠
케이크

저 바나나케이크가

아주 향긋하고 맛이 좋았어요

라떼

요 라떼와 찰떡궁합!!

이번에도 역시 너무 맛있었던

플레이버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