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화동 맛집 | 토리아에즈 방화점 | 꼬치,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28.


열심히 걷기운동!

이리저리 어슬렁 거리다가

일본 꼬치집이 보여서

한 번 가보자!!

술 안 시키고 꼬치만 먹을 수 있나요??

ok! 입장

내부

오픈시간이라서

아무도 없어 다행이다 ㅋㅋ

유우키 유튜브에서 보고

꼬치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ㅋㅋ

내부

일본느낌

노래는 한국노래 ㅋㅋ

양념

시치미 소금

메뉴

저는 염통 가슴살 네기마 껍질 주문

싼 것만 ㅋㅋ

메뉴

술은 패쓰 ㅋㅋ

염통

맛있다 ㅎㅎ

그런데 너무 작아요 ㅎ

가슴살

가슴살도 맛있네 ㅎㅎ

먹는 도중 매장에 손님들로 꽉참 ㄷㄷ

다들 술 한잔 하러 오셨네요 ㅋㅋ

네기마 껍질

인기메뉴 네기마와 껍질

우와 이게 제일 맛있네요 ㅎㅎ

네기마는 양도 만족 맛도 만족

껍질은 바삭하니 굿!

괜히 인기메뉴가 아니네!!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토리아에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