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시그니처 쑥빙수 | 레이디베스트, 레베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30.


레이디베스트 카드로 가는

올해의 마지막 빙수 페스티벌

이번엔 그랜드 인터컨 호텔로 갔어요

로비 라운지
로비 라운지

제 옆자리 사람들은

무슨 계약서 작성하러 왔던데

저는 그저 빙수 먹으러 ㅋㅋ

레베 혜택 + 18,000원 추가 결제

시그니처 쑥빙수로

시그니처 쑥빙수

견과류가 가득한

시그니처 쑥빙수

보기만 해도 맛있겠다 ㅎㅎ

쑥빙수

인절미 왼쪽의

쑥초코?가 줄어들었네요 ㅠㅠ

저번 쑥빙수 초코 크기

저번엔 컸는데 ㅠㅠ

쑥빙수

쑥 아이스크림은 크다!!

냠냠

빙수 얼음도 진짜 안 녹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견과류 반 빙수 반 ㅋㅋ

인터컨 쑥빙수는

매년 정말 맛있어요!!!

올해 여름은

쑥빙수로 시원하게 마무리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