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 맛집 | 백채 김치찌개 노량진점 | 김치찌개 2인 세트, 롯데리아 팥빙수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1.

고딩 친구랑 같이

맛있는 김치찌개 먹으러 왔어요 ㅋㅋ

이곳 저곳 체인이 많은

백채 김치찌개

여기 김치찌개 맛있어요 ㅎ

메뉴

저희는 2인 세트로 주문

22,000원

흑미밥
김치찌개

고기가 큰 덩이로 들어가있어요!!

라면사리부터 냠냠 ㅋㅋ

김가루

저는 국물을 싫어하지만 조금 먹어주고 ㅋㅋ

건더기랑 김가루랑 쉐킷쉐킷

계란말이랑 같이 해서

맛있고 배부르게 한끼 클리어

롯데리아 팥빙수

후식으로 롯데리아 가서

친구는 팥빙수

저는 800원 짜리 아이스크림 2개 ㅋㅋ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