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스타벅스 김포공항DT점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별적립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2.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스벅에서 신상 음료 주문하면

별 더 준다는 뾰로롱님의

정보로 스벅 신상마시러 왔어요 ㅋㅋ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6,300원

물론 저는 50% 할인가로 마심 ㅋㅋ

아이스로 주문해야

찍을 때 잘 나와서 아이스로 주문 ㅋㅋ

코코아를 마시는 느낌

별적립

별도 적립되었어요 ㅎㅎ

나머지도 곧 마셔봐야지

저번에도 갔던 스벅 김포공항DT점

 

스타벅스 김포공항DT점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KB 파인테크 카드 사이렌오더 할인

김포공항 근처에 스타벅스가 생겼네요! 그것도 DT점으로요 ㅋㅋ 새로 생겨서 그런지 요런게 있더라구요 첨봐씀 ㅋㅋ 3층까지 있는데 엘리베이터는 없더라구요 마곡나루공원점과는 다름 ㅎ 저는

ol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