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맛집 |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 치즈버거세트, 인앤아웃버거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9.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집

크라이치즈버거
(맘스터치는 치킨집 ㅋㅋ)

미국의 인앤아웃버거가 한국에 있다?

미국 서부에서 맛있게 먹었었던

인앤아웃버거인데

한국에서 그렇게 외치는 업체들은

보통 가성비가 떨어지지만

크라이치즈버거는

인앤아웃버거처럼

가성비도 갑!

설명은 나무위키로 대신한다 ㅋㅋ

 

크라이치즈버거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미국의 인앤아웃버거에서 영감을 받은 한국인이 오픈한 가게다. 그래서 타 햄버거 체인점에 비해 좋은 가성비, 심플한 메뉴, 주문과 동시에 조리 시작, 메뉴판에 없는 다양한 시크릿 메뉴 등 인앤아웃버거와 유사한 부분이 많다. 키오스크가 있는 매장에서는 패티+치즈 추가 옵션이나 애니멀 스타일 옵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그 때문에 한국의 인앤아웃버거라는 평을 많이 듣는다.


출처 :나무위키

크라이치즈버거

1층에 있는 것 같은 외관 ㅋㅋ

그러나

울지마!

계단으로 내려오셔야 해요

임대료 절감!

입구
내부

애매한 시간에 온 개똥이 ㅋㅋ

저는 치즈버거세트 주문

6,800원

디스펜서

음료와 케첩

원하는대로!

감자튀김

바삭바삭한 감자튀김

뒤 종이컵은 케찹!

치즈버거

너무 맛있는 치즈버거

양파도 생양파나 구운양파로 선택가능

아무튼 지나가다 있으면

무조건 들러줘야하는

크라이치즈버거

쫗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