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1994양과점 팝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말차갸또,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14.

1994양과점 팝업 마지막날

구입 성공했어요 ㅎ

말차갸또

10,500원

크기는 작은데 엄청 비싸요 ㄷㄷ

1994양과점
말차갸또

남은게 거의 없어
(군고구마랑 말차 뿐)

말차갸또로 선택

우와 묵직하다!

느낌 좋은데~

말차갸또

스벅에 와서

개인컵에 오늘의 커피 숏사이즈 주문 후

말차갸또 오픈!

초록색이 엄청 진해요 ㄷㄷ

단면

우와 엄청 진하다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와 다르게

공기층이 없이 꽉꽉 들어차있는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네요 ㅎ

왜 이제 알았을까 ㅜㅜ

단면

말차크림?쪽인데

밀도 보세요 ㄷㄷ

다른 것도 급 먹어보고 싶은데

이미 버스는 떠났네요 흑흑

그래도 어제 줄 서길 정말 잘 했네요 ㅋㅋ

행복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