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맛집 | 국민통닭 마곡점 | 국민닭강정 달콤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20.

이웃님이신 뾰로롱님의 강력추천!

아악 그런데 닭다리살 100% ㅠㅠ

으잉?

그런데 닭다리살 원산지가 국내산이네?

치킨집 순살 메뉴는

대부분 원산지가 브라질산이라서

전 잘 안 먹어요 ㅎ

국내산 닭가슴살 사랑해요 ㅋㅋ

으음... 국내산이니 한 번 먹어볼까?

해서 리뷰를 보니

뾰로롱님 리뷰로 도배 ㅋㅋㅋ

예전에 마라와이마이에서도 이런 적 있었는데 ㅋㅋㅋ

음 다른 리뷰도 좋군!

좋아 주문이야

땡겨요 어플로

재주문 쿠폰 5천원짜리 써서 주문

국민통닭

쇼핑백으로 배달완료

11,900원에는

900원이 남네 ㅋㅋ 신한 더모아 결제 ㅋㅋ

순살닭강정

우와 견과류가 정말 많다!

한 입 먹으니 맛도 있네!

그런데 닭가슴살이 아니라

닭가슴살파인 저에겐 마이너스 ㅋㅋㅋ

견과류

뜨거울 때 요 견과류가 맛있더라구요

3~4조각 먹고

다음 날 아침에 차갑게 먹기로 ㅎㅎ

닭가슴살 같은 닭다리살

그래도 요런거는 좋아요 ㅋㅋ

다음 날 아침에 냉장고에서 꺼내 먹으니

역시 닭강정답게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네요 ㅎ

닭가슴살

닭가슴살이 한조각 발견되어서

더 좋았었던 ㅋㅋ

닭다리살이 차갑게 굳어

닭가슴살처럼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퍽퍽해서 좋았어요 ㅋ

차가울 땐 견과류가 별로 ㅎ

닭다리살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국민통닭 마곡점

좋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