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맛집 | 59쌀피자 마곡지구점 | 콤비네이션 피자 라지 | 신한 더모아카드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25.

피자 사 먹으러

59쌀피자 마곡지구점으로 갔어요

평소 주인분께서 친절하시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

전 네이버주문으로 포장예약

12,900원

더모아카드 적립 ㅋㅋ

내부

일찍와서 조금 기다려야해요 ㅎ

메뉴판

소문대로 사장님 사모님

엄청 친절하십니다 ㅎㅎ

갈 때 사장님께서 파마산치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사모님 감사합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라지

피자스쿨 보단 토핑이 훨씬 많네요

그게 가격 차이인가봐요 ㅎ

피자스쿨 콤비네이션은 9,900원

먹음직

토핑이 가득해서

확실히 맛있었어요 ㅎㅎ

저렴이 피자 중에 최고

그래도 갓성비는 피자스쿨 치즈피자 ㅋㅋ

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