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플레이버즈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평일 점심

by 개똥이복실이 2022. 9. 29.

또 친구랑 다녀 온

메리어트의 플레이버즈 ㅋㅋ

내년에 개악 된

인터컨 멤버쉽은 아웃!!!

호텔 부페 갈 땐 그냥

플레이버즈만 와야겠어요 ㅋㅋ

플레이버즈

입구 생화 장식은 참 아름다워요 ㅎ

얌얌촙촙님 꽃장식과 자웅을 겨뤄도 됨!

평일 점심이라 사람이 적은 편이었어요

1인 당 142,000원

사라다
초밥
랍스터

랍스터는 항상 옳다!!

내 사랑 플레이버즈 화덕피자

그 뒤에 피자 화덕 ㅋㅋ

마카롱

인기 좋은 디저트 마카롱

그릴 요리
케이크
장어 지느러미
제 접시

회 육회 더덕

제 접시

왼쪽의 코코넛케이크 맛나용 ㅎ

디저트 전체가 맛있음 ㅋㅋ

라떼

마무리는 아이스라떼로 깔끔하게 ㅎㅎ

항상 만족하는

플레이버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