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파파존스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피자, 엑스트라 치즈*2, 체다치즈, vip 포장 50%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10. 2.

예전에는 피자알볼로로 먹었다가

배달비 생기고 나서 방황 중

신한카드에서 준 40% 쿠폰으로 입문한
(지금은 35%로 다운)​

파파존스 피자

그러다 보니 VIP가 되었고 ㅋㅋ

각종 쿠폰을 매월 주는데

그 중 50% 포장 쿠폰은 대박!

그래서 이번엔 플렉스 좀 해봤어요 ㅎ

제가 좋아하는

​프리미엄 직화불고기피자(소스조금)

패밀리 사이즈에

엑스트라 치즈 2개

체다치즈 추가

19,950원

파파존스의 사이즈별 가격은

패밀리가 가장 가성비 좋음!

파티가 더 좋긴 하지만 이건 좀...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피자

체다치즈를 넣으면

정말 더 맛깔나게 보여요 ㅎㅎ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피자

역시 이게 제일 맛있어 ㅎㅎ

치즈도 풍성하니 대박

그러나 이건 한 달에 한 번 ㅋㅋ

파파존스피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