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화동 빵집 | 타르데마 베이커리 | 소금빵, 양파소스, 더모아 할인 적립

by 개똥이복실이 2022. 10. 5.


소금빵을 좋아하는 개똥이

김포공항 안스베이커리가

소금빵이 맛있는데

이젠 아니다!!!

여기가 최고다 ㅋㅋ

타르데마 베이커리 방화본점

가게 오른쪽에

“소금빵은 타르데마 입니다”

킹정!!!

이거 원래 우장산역에 있었는데

방화동에 지점이 아닌

무려 본점으로 오픈 ㄷㄷ

최근에 무려 2번이나 다녀왔어요 ㅋㅋ

줄을 서시오

빵 사기도 어려워요

갈 때 마다 줄 섬 ㅋㅋ

커피
천연발효빵

아기똥빵 고양이빵 치토스빵

저런거 엄청 인기예요 ㅎ

그런데 안 삼 ㅋㅋ

2번째 방문 때는

저 플레인 리치식빵도 샀어요

5,900원

따로 더모아 결제 ㅋㅋ

소금빵

소금빵은 무조건 사야해 ㅋㅋ

양파소스

이건 무조건 사세요 제발

찍어 먹는 순간

빵이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줌 ㄷㄷ

소금빵

소금빵이 무슨 바게뜨 같죠?

그런데 소금빵 맞고요 ㅋㅋ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

7개에 12,000원

가격도 엄청 저렴함!!

양파소스 작은거, 큰거 해서

12,800원에

더모아 결제 ㅋㅋ

매진도 금방 되고

타 지역 사람들은 택배배송으로

많이 사는듯요 ㅎㅎ

타르데마 베이커리 강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