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장산역 맛집 | 이치방 라멘 | 카라이 라멘, 카메야 라멘,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신한 더모아 카드 적립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10. 13.

이웃이신

뾰로롱님 추천 라멘집

이치방라멘에 다녀왔어요 ㅎㅎ

우장산역 신협 건물 뒤에 있어

눈에 띄질 않아요 ㅋㅋ

이치방 라멘

입구

내부
메뉴

저는 카라이 라멘을 주문

8,500원

신한 더모아로 500원 적립!

밥과 야채가 무한리필!!

대박

피규어
카라이 라멘

우와 맛있겠다

저 차슈보고 왔어요

실제로도 맛있게 생겼네 ㅎㅎ

카라이 라멘

먹어보니 국물이 엄청 진한데

매운 건 별로 없어요 ㅎ

같은 카라이 라멘으로 비교하자면

국물 맛은 양천향교역의 카메야 라멘 승! ㅋㅋ

차슈 맛은?

압도적으로 이치방 라멘 승!

야채

면과 숙주 건져 먹고

밥과 야채 추가

야채 추가가 이렇게 많이 나와요 ㄷㄷ

국밥

이건 라멘이 아니다

국밥이다!! ㅋㅋ

카메야 라멘은 야채 추가에 돈 드는데

이치방 라멘은 무료라서 무진장 좋아요 ㅋㅋ

맛있게 한끼 때웠네요!!

이치방 라멘

좋아요!

오늘의 커피

다 먹고 스벅에서

오늘의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