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더스퀘어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주말 점심, 구 우리 로얄블루 카드 바우처 사용

by 개똥이복실이 2022. 10. 25.


단종 된 혜자카드

우리 로얄블루 카드에서

매년 나오는 바우처로

이번엔 노보텔에 있는

더스퀘어 부페로 가기로 했어요 ㅎ

3인 무료라 부모님 모시고 고고!!

무료를 좋아하심 ㅋㅋㅋ

사실 연회비(30만원) 퉁치기 ㅋ

부페 1인 당 11만원

더스퀘어

입구

12시부터 입장이에요

꽃장식

앉자마자 바로 음식 담으러 고고 ㅋ

새우튀김 토실토실

피자

피자도 한 쪽!

보통 수준인 초밥

마요새우

또 토실토실 마요새우 ㅎㅎ

이건 쉐프님께 요청하면

받을 수 있는 시스템 ㄷㄷ

그래서 좀 불편해요 ㅠㅠ

깊숙히 숨겨 둔 느낌 ㅋㅋ

광어지느러미는 더욱 깊숙히 숨겨 둔 ㅋㅋ​

요청 안 하면 못 먹어요!

대게살이랑 초밥 모두 맛있게 잘 먹고
(대게엔 칼집이 없어 아쉬웠어요)

아빠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ㅋㅋ

엄마는 광어지느러미 맛있게 드심 ㅋㅋㅋ

세식구 모두 잘 먹고 나왔어요 ㅎ

물론 제 기준엔 아직도

반포 메리어트 플레이버즈가 최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