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논현동 맛집 | 나향반점 | 중화요리, 볶먹 탕수육 사천탕수육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3.

두번째 방문인

나향반점

 

논현동 맛집 | 나향반점 | 중화요리, 볶먹 탕수육, 북경 차오면

논현동 맛집 나향반점 건물 안쪽 깊숙히 있어요 점심시간 지나 브레이크 타임 전의 모습 식사는 북경 차오면이랑 탕수육 주문 양이 결코 적지 않아요 볶먹 탕수육인데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 소

myliving.net

저번에도 탕수육 맛있게 먹어서

또 왔어요 ㅎ

나향반점

제가 다 먹자마자

브레이크 타임 ㅋㅋ

내부

브레이크 타임 전에 오는

나쁜 손님 개똥이 ㅋㅋ

메뉴

북경 차오면도 맛있어요 ㅎㅎ

메뉴
메뉴

저는 사천탕수육 주문

24,000원

사천탕수육

나왔다!

비주얼 좋고

사천탕수육

윤기 좌르르

제가 부먹 별로 안 좋아하는데

찍먹 볶먹은 좋아하거든요

나향반점 탕수육은

볶먹!

그리고 튀김옷이 다 먹을 때 까지

잘 눅눅해 지지 않아요

대박

고기

돼지 등심 두께도 엄청남 ㄷㄷ

올 때 마다 맛있는 나향반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