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랜드 키친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평일 점심, 아이초이스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6.

친구랑 평일 점심에

호텔 부페에 가서 밥묵기 ㅎㅎ

먹으면서 주식 이야기 삼매경 ㅋㅋ

그랜드 키친

평일 점심 1인 125,000원

입구장식
탄산수

자리 잡자 마자 시작 ㅎ

그랜드 키친에 오면 꼭 먹는

비냉 육회 ㅎㅎ

제접시

생선 공략 ㅎ

대게도 공략

랍스터는 없었어요

디저트 위치가 살짝 바뀌었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맛만 보자 ㅎㅎ

라떼

진하고 고소한 라떼

5만원 이용권

요 쿠폰은 마지막이 될 것 같아

찍어 본 ㅎㅎ

아이초이스 멤버쉽이 바뀌어서요 ㅠㅠ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