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에쉬레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점 | 휘낭시에 에쉬레, 사브레 그라세, 쁘띠브르 에쉬레 | 2022년 11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14.

 

 

Échiré Pâtisserie Au Beurre · 〒150-0002 Tokyo, Shibuya City, Shibuya, 2 Chome−24−12 スクランブルスクエア 1

★★★★☆ · 프랑스 제과점

www.google.com

시부야 스카이 가는길에

에쉬레 매장을 발견 ㅎ

같은 건물 1층에 있더라구요 ㅎㅎ

에쉬레

예전에 파리에서 하나 샀다가

기내 반입 안 된대서 버렸던 에쉬레 버터 ㅜㅜ

과자
휘낭시에 에쉬레
구입

휘낭시에 2개 과자 2캔 구입

과자 1캔 당 4만원 ㅋㅋ

역시 에쉬레 ㅋㅋ

다른 매장의 달다구리들

맛있겠다 ㅎㅎ

개봉

파란뚜껑 개봉!!!

아예 버터가 박힌 과자!!!

책이 아닌 진짜 라면받침 코스모스 ㅋㅋㅋ

사브레 그라세 요고요고 맛있네요

안 달고 고소하고 ㅎㅎ

상대적으로 쁘띠브르 에쉬레는 약함 ㅋㅋ

그래도 둘 다 안 달고 맛있어요 ㅎ

휘낭시에도 겉바속촉으로 맛있음!

가서 또 사먹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