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신주쿠 타카시마야 백화점 식품관 둘러보기 | 위스키 가격, 사케 가격 | 2022년 11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19.

 

 

신주쿠 타카시마야 백화점 · 5 Chome-24-2 Sendagaya, Shibuya City, Tokyo 151-8580

★★★★☆ · 백화점

www.google.com

신주쿠역을 둘러보다가

신주쿠역

날씨 좋타 ㅋㅋ

멋지다 ㅠㅠ

스이카 마스코트 펭귄 ㅋㅋ

졸귀예요 ㅎ

그러다가 타카시마야 백화점 식품관으로 고고

꿀꺽 맛있겠다

다음에 오면 마감시간에 와서 집어야지 ㅋㅋ

식품관 둘러보는게

저는 제일 재미있음 ㅋㅋ

어제도 강남 신세계 식품관 둘러 봄 ㅋ

아무것도 안 사구요 ㅋㅋ

위스키랑 사케 가격도 봤어요 ㅎㅎ

저 위에 있는 것들은

넘사벽 가격 ㄷㄷ

사케

잘 둘러보다 갑니다 ㅎㅎ

다음에 회랑 초밥은

마감시간에 사러 가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