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타카야마 야키니쿠 신바시점 | 안닌도후, 행인두부 | 2022년 11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21.

焼肉 たかやま 新橋店 · 〒105-0004 Tokyo, Minato City, Shinbashi, 2 Chome−3−7 新橋第二中ビル 1階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같이 간 헝의 친구분을 뵈러

신바시역의 타카야마란 야키니쿠집을 갔어요

타카야마

서로 뇌물 주고 받아도 모를

밀실 같은 룸 ㅋㅋㅋ

3명인데 4명으로 셋팅!

우설

말로만 들었던 우설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밑반찬

한국 서타일?? ㅋㅋ

고사리가 있음에 충격 ㄷㄷ

고기

솰솰 녹는 소고기들

츄릅

치이익

미쳤다 ㅠㅠ

소리ㄷㄷ

비빔냉면

그런데 속을 자세히 보면 쫄면 ㅋㅋ

일본이라 이해한다 ㅋㅋ

후식

우유푸딩인가?
(이게 안닌도후, 행인두부네요 ㅋㅋ)

너무 고소하고 맛났어요 ㅎㅎ

사진을 이것 밖에 못 찍어서 그렇지 고기랑 반찬들이 엄청 나옴 ㄷㄷ 배불러서 다들 드시지도 못 함 ㅎ 함께하면서 두 분의 찐한 우정을 느꼈어요!

역시 사람이 제일 소중해!!

고기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