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네무로 하나마루 긴자점 | 도쿄 회전초밥 | 2022년 11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1. 24.

네무로하나마루 긴자점 ·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2−1 東急プラザ銀座 10階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제가 정말 좋아하는 회전초밥집

네무로 하나마루

도쿄에 킷테점이랑 긴자점이 있는데요

항상 킷테점만 가다가

이번에 긴자점으로 가봤어요 ㅎ

네무로 하나마루 긴자점

밤늦게와서

저 번호표 안 하고

줄서서 입장 ㅎ

앞에 1명 대기 중

1층 바깥

잠시 돌아와서 1층에

일본인들이 하늘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는데

지나왔던 에르메스 건물 ㅎㅎ

정말 많이 찍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컷 ㅋㅋ

주주님 보고 계시죠? ㅋㅋㅋ

입장 전
주문서

저기다가 써서 내면 되는데요

메뉴에 숫자 일본어 영어 한국어 다 있어요 ㅎ

한국어 잘 보시고

숫자로 적어 내셔도 됩니다

계란

돌아다니는 계란초밥 낚았어요 ㅋㅋ

두툼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

내부

돌아다니는 건

코로나 때문에 굉장히 적어요 ㅎㅎ

네기토로

참치살 군함에

파를 얹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성비 메뉴 ㅎㅎ

너무 먹고 싶었다구 ㅠㅠ

여기만한 곳이 없어요 ㅎ

어린방어

참치같이

고소하니 너무 맛나요

광어 지느러미

제가 제일 좋아하는 2가지 중 하나

광어 지느러미, 네기토로 ㅋㅋ

중뱃살

맛있지만 가성비는 떨어져요 ㅋㅋ

그래도 다른 곳 보단 엄청 저렴 ㅎ

보탄에비

ㄷㄷ

계산

660엔 짜리는 생맥주 ㅋㅋ 같이 간 헝께서 다 드심 ㅋ

저는 초밥을 집중 공략 ㅋㅋㅋ 다 해서 8만원 정도 나왔네요!! 20접시에 이 정도 퀄리티면

아주 저렴해요!! 대만족 이번에 또 갈게요!

네무로 하나마루 킷테점 | 도쿄 회전초밥 | 2022년 12월 도쿄여행

저번 여행 땐 긴자점 네무로 하나마루 긴자점 | 도쿄 회전초밥 | 2022년 11월 도쿄여행 네무로하나마루 긴자점 ·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2−1 東急プラザ銀座 10階 ★★★★☆ · 회전초

mylivi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