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네무로 하나마루 킷테점 | 도쿄 회전초밥 | 뎃포지루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8.

네무로 하나마루 킷테점 · 〒100-7005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2 Chome, 7番2号 5F JPタワ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저번 여행 땐 긴자점

네무로 하나마루 긴자점 | 도쿄 회전초밥 | 2022년 11월 도쿄여행

네무로하나마루 긴자점 ·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5 Chome−2−1 東急プラザ銀座 10階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제가 정말 좋아하는 회전초밥집 네무로 하나마루 도쿄에 킷테점이

myliving.net

이번 여행 땐 킷테점이다 ㅋㅋ 킷테점은 이번이 세번째!

오픈런 가즈아!

킷테 1층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그런데 저 뒤에 줄선거 보이세요??

11:00 킷테 오픈런인데

대부분 네무로 하나마루로 가는 줄 ㄷㄷ

에스컬레이터 시작만 기다리고 있어요

토오차쿠

그래도 뛰진 않고

한 줄로 평화롭게 올라가요

그럼 이렇게 줄을 서게 됨 ㄷㄷ

전 다행히 한방에 입장 가능!

메뉴판

뒤에 직접 쓴 일본어 메뉴판은 몰라요 ㅋㅋ

한국어 메뉴판 주세요!! 확대해서 보세요

네기토로

빠질 수 없다! ㅋㅋ 2개 주문

중뱃살

비싸서 1개만 주문 ㄷㄷ

관자

도 1개만 ㅠㅠ

네무로산 이리

메뉴판에 없는 한정메뉴는

이렇게 돌아다녀요 ㅋㅋ

맛있겠다 ㅎㅎ 주문!

이리

헉 바다다!

내 입속에 바다의 생명이 넘친다 ㅋㅋ 우유맛이 나네요

광어 지느러미

너무너무 고소한 광어지느러미

구운 광어지느러미

이것보다 그냥 광어 지느러미가 훨씬 맛나요 ㅎ

보탄에비

비싼 건 다 맛있어 ㅋㅋㅋ

돈 많으면 좋겠다 ㅠㅠ

계란초밥

예외!! ㅋㅋ

저렴한데도 진짜 맛난 계란 ㅎ

뎃포지루

옆에 손님이 시키셔서

저도 저거 주세요!! ㅎ

시원하고 맛있네요!

이리

하나 더!! ㅋㅋ

고치소오

잘 먹었습니다!!

어우 배불러!

내부

사람들이 많아요!

계산

저는 카드로 계산 ㅎ 아주 흡족한 점심식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