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니이가타 가츠동 타레카츠 시부야점 | 미니 가츠동 | 도쿄 돈까스 투어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12.

 

 

Niigata Katsudon Tarekatsu Shibuya · 1 Chome-5-9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 · 가쓰동 전문점

www.google.com

시부야에 특이한 가츠동집이 있대서

다녀왔어요 ㅎ

니이가타 가츠동

1일 1돈까스 실천을 위해 ㅋㅋㅋ

니이가타 가츠동

들어가보자고!!

메뉴
메뉴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지만

저는 미니가츠동으로 주문 ㅋㅋ

도시락 메뉴
내부

아주 깔끔한 내부

외국인들이 먹으면서 대화 중

저도 외국인임 ㅋㅋ

미니 가츠동

나왔다

밥은 조금만 부탁드렸어요 ㅎ

맛있겠다

고기

얇은 돈까스 고기가

타레소스가 발라져 나와서

달착지근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ㅎㅎ

추천할 만한 맛집이네요

니이가타 가츠동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