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나리타 공항 1터미널 대한항공 라운지 | 씨티 프레스티지 카드 pp카드 동반자 무료 입장, 생맥주 기계 | 2022년 11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13.

 

 

나리타 국제 공항 · 1-1 Furugome, Narita, Chiba 282-0004 일본

★★★★☆ · 공항

www.google.com

리무진 타고 나리타 공항에 도착 후

 

씨티 프레스티지 카드 리무진 서비스 Citi Prestige Airport Transfer Service | 2022년 11월 도쿄여행

단종 된 씨티 프레스티지카드 꿀 혜택 중 하나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ㅎㅎ 덕분에 공항까지 편히 이동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딱 도착해 계시는 기사님 감사합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칸다

myliving.net

출국 수속을 마치고 나서

1터미널 에어 사이드에 있는

대한항공 라운지에 왔어요 ㅎ

대한항공 라운지

탑승구 26번 앞에 있어요 ㅎ

뱅기 모형

씨티 프레스티지 카드 혜택인

pp카드 에서

동반자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가보자고!

접시
사발면
빵과 과자
생맥주 기계
생맥주와 치즈
뱅기

뱅기와 생맥주 기계 영상 ㅋㅋ

삼각김밥

요건 나중에 나왔어요 ㅎㅎ

도넛
기도

기도하는게 멋있어서 찍어 봄 ㅋㅋ

내부

대한항공 라운지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