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토라야 도쿄 | 더 도쿄스테이션 호텔 , 밤 앙미츠, 마츠가에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18.

 

 

토라야 도쿄 · 일본 〒100-0005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1 Chome−9−1 東京ステーションホテル 2F

★★★★☆ · 일본식 제과점

www.google.com

도쿄역에 있는 호텔

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 안에 있는

디저트집

토라야 도쿄에 다녀왔어요 ㅎ

도쿄역

웅장한 도쿄역

우리나라 옛 서울역도 개발을 잘 했으면...

노숙자 천국

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

도쿄역의 일부를 호텔로 개조한

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

진짜 너무 멋져요 ㄷㄷ

토라야 도쿄를 가려면

호텔로 들어가셔야 해요

복도

입장 후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가서

사진 오른쪽인 호텔 라운지 반대편쪽에

엘리베이터

2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 타는 곳이 있어요

엘리베이터

뭐이리 고급스럽나

2층의 토라야 도쿄로 입장

메뉴
메뉴

전 계절한정 메뉴 마론 앙미츠랑

마츠가에를 주문

경치
내부
밤잉미츠와 마츠가에

일본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ㅎㅎ

앙미츠가 흑당 거의 안 뿌렸는데도

꽤 단 편이에요 ㅠㅠ

마츠가에

대나무 칼로 썰어 조금씩 먹어요

이놈도 역시나 달달 ㅋㅋ

토라야 도쿄 영상

영수증

가격은 미쳐씀요 ㅋㅋ

도쿄역의 일부

건물 일부가 그대로

너무 멋지다 ㅎ

이젠 나가야지~

화장실

화장실도 굿

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

호텔 단면도도 있네요 ㅎㅎ

호텔로비
호텔로비

이제 밖으로

2층이 토라야 도쿄

저곳에서 먹었구나 ㅎㅎ

가격은 무시하고

분위기로 먹고 들어간 토라야 도쿄였습니다

1번은 가 볼만 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