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킷사 쇼팽 | 블렌드 커피, 토스트, 앙프레스 | 다방, 레트로 카페 추천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26.

오차노미즈역 히지리바시 | 킷사쇼팽 | 2022년 12월 도쿄여행

킷사쇼팽을 가는 길에 멋진 곳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 다리 위로 가면 이렇게 멋진 곳이 나와요 ㅎ 비엔나에 갔을 때도 비스무리한 곳을 봤는데 ㅎ 비포 선 라이즈 촬영지 ㅎㅎ 여기가 많이 떠

myliving.net

오차노미즈역에서 걸어서

칸다역 근처의 다방

킷사 쇼팽에 들렀습니다.

킷사 쇼팽

저 분도 들어가시려고 하는 중 ㅋㅋ

입구

주인분이 건물주 ㄷㄷ

입구

입구부터 멋지다~

메뉴

전 우선 블렌드 커피랑 토스트 주문했어요~

내부

쇼팽의 피아노 연주음악이 흐르는
(모르는 음악이 나오다 나갈 때 쯤 들어 본 음악이 나옴 ㅋㅋ)

분위기 좋은 곳

이웃이신 마니님께서 좋아하실 듯 해요 ㅎㅎ

스테인드 글라스

쇼팽 스테인드 글라스 정말 멋져요~

프라하에서 봤던

알폰스 무하의 작품이 생각나는

올빼미

다 보고있다! ㅋㅋ

토스트와 블렌드 커피

커피맛 좋고~

토스트도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음 이건 대표메뉴 시켜야 할 맛이다!!

앙 프레스

킷사 쇼팽의 대표메뉴

앙 프레스 추가주문

식빵에 팥앙금이~

달콤 고소 맛나요! 굿

화장실

화장실까지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킷샤 쇼팽

근처 들르실 일 있으면

꼭 방문해 보셔요~

좋아요!

킷사 쇼팽 · 일본 〒101-0041 Tokyo, Chiyoda City, Kanda Sudacho, 1 Chome−19−9

★★★★☆ · 카페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