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돈카츠 스즈키 | 로스카츠 정식, 카키후라이, 굴튀김 | 도쿄 돈까스 투어, 도쿄역, 맛집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27.

도쿄역에 있는

인기 돈까스집

돈카츠 스즈키

돈카츠 스즈키
줄을 서시오

전 2등 ㅋㅋ

튀김솥
카키후라이

로스카츠 정식이랑 레몬 사와

그리고 굴튀김도 1개 주문

얼음물과 레몬사와
물수건과 녹차
깔끔한 내부

저는 돈까스 공정 중 밀가루-계란물-빵가루 입히는 걸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명당 자리였어요 대박 ㅋㅋ

돈카츠 스즈키 영상

소스
로스카츠 정식과 카키후라이

나왔다

이야 맛있겠다 ㅎㅎ

먹어보니 진짜 맛있어용

냠냠 굿

카키후라이

굴튀김도 먹어보자

굴튀김도 맛있네

굴튀김 튀기는 걸 보니까

생굴이 아닌 무슨 막에 싸여있는 걸 넣던데

저 튀김옷과 굴 사이의 막이 그것인 듯

돈까스도 먹고

제대로 만드는 법도 배우고

일석이조 ㅋㅋ

돈카츠 스즈키

좋아요!

 

Tonkatsu Suzuki · 일본 〒100-0005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1 Chome−9−1 グランスタ八重北 1階 八重北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