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오니버스 커피 나카메구로 | 카페, 아이스 오늘의 커피, 히비야선,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2. 12. 29.

전철뷰 맛집

나카메구로의 오니버스 커피!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들르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카페!

오니버스 커피

뭐 이런 곳에 커피집이

그것도 통건물로 ㅋㅋ

건물 되게 멋있죠??

골목

요 골목으로 들어오면 커피집

전철뷰

주문 후 계단으로 올라오면

바로 앞으로

전철이 지나가요 ㅋㅋ

아이스 오늘의 커피

사람이 없어서 시작부터 창가로 착석!!

커피맛이 새콤하네요 ㅎ

일본 커피집은 대부분 새콤함 ㅎ

전 새콤커피도 좋아해서 굿~

매직아워 때 전철 지나가는 거

맘껏 구경하다 갔어요

나카메구로역은

도요코선이 지나가고

도쿄메트로 히비야선의 종점까지 있어

전철이 매우 많이 다님 ㅎㅎ

전철소리 들리면 녹화버튼 눌렀죠 ㅋㅋ

분위기 맛집

오니버스 커피

좋아요!

 

오니버스 커피 나카메구로점 · 2 Chome-14-1 Kamimeguro, Meguro City, Tokyo 153-0051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