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2022년 걷기 운동 기록 | 토스, kb스타뱅킹, 모니모

by 개똥이복실이 2023. 1. 7.

2022년에는 본격적으로

걷기 운동을 시작한 해예요 ㅎ

무엇보다

걷기를 하며

돈을 보는 어플이 생겨서

더욱 의욕적으로 한듯요 ㅋㅋ

금융치료!

평균 이동거리

추위가 풀리고 나서 본격적으로 다닌 듯

여름에는 시원한 마트 구경 다니면서 ㅋㅋ

1.2만보가 안 되어서 아쉽네요 ㅠㅠ

저는 토스랑 국민은행 그리고 모니모로

걷기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걷기 앱이 많지만

다른 건 설치 안 했어요!

2023년에도 하루 빼 먹을 뻔 했지만

다행히 아직까지 1만보 이상

놓친 적 없음 ㅋㅋ

앞으로도 계속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