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천역 신림역 맛집 | 팔공 | 중화요리, 짜장면, 찍먹 탕수육 소짜 | 신한 레이디클래식 5% 브런치 청구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1. 9. 4.

요즘 핫한

봉천역 신림역 맛집

중화요리 팔공

오전 11:40 상황

손님 중 한 분이

짜장면 먹으려고 줄을 서다니

그러시네요 ㅎㅎ

과연 줄을 선 보람을 느낄 것인가

대기중
내부
원산지

저는 짜장면 6,000원과

탕수육 소짜 18,000원으로 주문

짜장면

방금 볶은 듯한 짜장과

웍으로 돌린 계란 반숙

너무 맛있어 보여요

기본 찬

짜사이와 단무지

그런데 바로 볶은 짜장은 아니고

계란도 미리 만들어 두신 후

짜장 위에 얹어서 나와요

그래도 방금 나온 것 처럼

유지하는 것도 대단해요

짜장면 수석 합격!

탕수육 소짜

찍먹이 기본

정말 두툼한 돼지 등심으로

고기가 쏴라있어요 우와

샐러드도 좋구요

레몬소스에 찍어먹으니

새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두툼 탕수육

한 입 베어무니 질 좋은 고기가 딱

아아 맛있당

양이 적어 보이는데

결코 적지 않아요

먹고 나니 왜 줄을 서는지 알겠어요

전 탕수육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중화요리 팔공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