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맛집 | 오제제 | 등심 돈까스+새우튀김

by 개똥이복실이 2021. 10. 9.

서울역의

돈까스 맛집

오제제

입구

저는 사람 없을 때 방문해서

입구에서 등록 후 바로 입장!

입장하자마자 주문완료

특로스는 매진

전 등심돈까스와 새우튀김 주문

19,000원

내부
카운터석

카운터석으로 배정

의자가 높아서 좋아요

카운터
초기세팅
밥과 장국
전체샷

돈까스 한 상이 나왔어요

그러면 직원분이 먹는 법을 알려주십니다

밥 국 채소 샐러드 리필 가능

돈까스와 새우

아주 부드러운 등심 돈까스

새우튀김

튼실한 새우

그러나 전 정돈 새우가 더 좋네요

정돈이 더 오동통함 ㅎ

소스는 오제제가 좀 나았어요

등심 돈까스

윤기 자르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입 안에서 잘려나가네요

음 오제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직접 만든 소스도 아주 좋았어요~

오제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