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레이디베스트 신한카드의 쇼핑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 밀탑 제외, 폴바셋 추가, 백미당 추가

by 개똥이복실이 2021. 12. 19.
레이디베스트 카드

저번달에도 현대백화점에 가서

밀탑 빙수를 먹었는데

현대백화점 천호점 밀탑 | 밀크빙수 | 레이디베스트 신한카드의  쇼핑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레이디베스트 카드로 매 달 1번 현대백화점에 입점 된 밀탑에서 빙수를 먹을 수 있지용 ㅎㅎ 아님 엔제리너스나 아티제 현백 천호점 밀탑 밀크빙수 주문 우유로 만든 빙수 ㅎ 호텔 빙수에 비하

olha.tistory.com

이번 달에 와 보니 사라졌네요 ㄷㄷ

알고보니 이런 상황!

백화점도 쩔쩔매던 ‘슈퍼 乙’ 밀탑에 무슨 일이…

“30년 넘게 다니던 밀탑이 폐점하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압구정, 청담 등 서울 강남 부촌(富村) 주민들의 ‘정모’ 장소로 인기가 높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5층 식당가. 점심 때만 되면 식당

n.news.naver.com

에구궁

아무튼 이제 쇼핑라운지 혜택이 바뀌었어요

현백 내 입점한 백미당 추가

■ 신규 안내
- 대상 매장 : 현대백화점 內 백미당 (13개 지점)
- 대상 지점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천호점 / 목동점 / 신촌점 / 디큐브시티점 / 무역센터점 / 미아점 / 중동점 / 일산킨텍스점 / 충청점 / 대구점 / 울산(남구)점 / 더현대 서울
- 제공 음료 : 아메리카노(R), 백미당 라떼(R),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탑이 사라지고

백화점 내 입점 되거나 가까운

폴바셋이 추가되었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해 준

밀탑

아쉽지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