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천향교역 맛집 | 카메야 라멘 | 카라이 라멘, 미소라멘, 소유라멘, 미니 규동

by 개똥이복실이 2022. 1. 23.


라멘 글을 보고나서

갑자기 라멘이 땡긴 개똥이 ㅋㅋ

카메야 라멘

양천향교역 2번 출구 바로 앞의

카메야 라멘에 도착

공기밥이 무료!!

정기휴무

우와 브렉타임도 없는 좋은 곳 ㅎ

제 스타일일 듯 느낌 좋아!

입구

개똥이 친구가 있었나봐요 ㅎㅎ

메뉴

전 카라이 라멘이랑 7,500원

미니 규동 주문 3,000원

카운터

손님들이 많았어요

배달도 많네요 우와

손소독제 젓가락 양념 머리끈
카라이 라멘

나왔다!

어우 맛있겠다 ㅎㅎ

미니 규동

냠냠

카라이 라멘

매콤하니 맛이 좋은 카라이 라멘

미니 규동도 감칠맛이 좋아용 ㅎ

양천향교 맛집 카메야 라멘

좋아요!

미소라멘
소유라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