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맛집 | 올레경양식 | 올레 경양식 돈까스

by 개똥이복실이 2022. 1. 24.

삼고초려해서 방문하게 된

마곡의 올레경양식

영업시간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내부

큐알찍고 선결제

저는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푼권으로 결제

11,000원

내부
셀프바

반찬 접시 국 등등 ㅎ

스프

아이시스 페트병으로 나오네요 ㅎ

절임무랑 스프

오뚜기 스프가 아니네요

감자맛과 향이 나는 크림스프

맛있어서 한 번 더!

돈까스

돈까스가 나왔어요

돈까스도 부먹 찍먹 선택가능 ㅋ

소스가 양념치킨 향이 나는데

맛은 돈까스 소스맛!

수제소스 신기해요 ㅎ

한 입

슥슥 썰어 한 입

맛있당 ㅎㅎ

채소랑 절임무까지 곁들여 먹으니

더 좋았어요 ㅎ

남기지 않고 싹싹 잘 먹었습니다

올레경양식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