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화동 맛집 | 매일향 , 스타벅스 방화DT점 | 중화요리, 육즙탕수육 찍먹 소짜, 봄딸기라떼, 파인테크 카드 50%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2. 13.

육즙탕수육으로 유명한

방화동의 맛집

매일향에 다녀왔어요

다 먹고나선 스벅도 갔어요

매일향

여긴 출입문이 아니라 건물 안으로 들어가야해요

내부

애매할 때 갔는데도

사람들이 있었어요

따뜻한 차로 시작

저는 육즙탕수육 소짜로 주문

20,000원

중짜는 24,000원 이래요

양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

탕수육 소스

따로 말을 안 해도 찍먹으로 나와요

육즙탕수육 소짜

우와 나왔다

육즙 탕수육

다른 곳과는 탕수육 두께가 비교불가

약은 적어보여도 고기가 엄청 두꺼워서 달라요

고기두께

한 입 베어물면

돼지등심이 확실한 육즙이 좔좔 ㅎㅎ

양파랑 같이 먹으면 세상 행복해요

4천원 차이인데 중짜 시킬걸

후회했다가 배가 엄청 불러서

역시 고기두께 엄지척 하고 나왔어요 ㅋㅋ

다 먹고 스벅이나 가자 ㅎ

스타벅스 방화DT점

길 건너 있는 스벅 방화DT점

휴대폰으로 사이렌오더 주문

KB카드 파인테크(단종)로 50% 청구할인

봄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6,900원->3,450원 결제 될 예정

내부

받아서 2층으로 이동

봄딸기라떼

내부에서 마신다고 해서

다른 컵에 담느라 다 섞여서

처음 모양과 달라진 봄딸기라떼 ㅠㅠ

딸기과육이 씹히는 딸기우유 ㅎ

맛있다가 얼음이 녹아 희석되며

맛이 없어지는 ㅋㅋ

참 잘 먹은 하루였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