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플레이버즈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평일 저녁

by 개똥이복실이 2022. 2. 16.

JW메리어트 서울 호텔의​

플레이버즈를 평일 저녁에 다녀왔어요 ㅎ

저는 평일 점심 저녁 차이를 모르겠어요 ㅋㅋ

맛있으니까 그냥 ㄱㄱ

1인 139,000원

플레이버즈

이제 봄향기가 느껴져요

케이크?

케이크 같은데 진짜 예술품이네요

그릴

시작 전이라 분주하게 굽고 계셔요

사시미
초밥
국수
대게
육회

여기서 제일 좋아하는 육회 ㅎㅎㅎ

랍스터

랍스터는 빼놓을 수 없죠

중식
중식
피자

플레이버즈에서는 피자 꼭 드세요 ㅎㅎ

브루스게타
후식 과일
케이크

딸기 종류가 많아졌어요 ㅎㅎ

딸기 가득

그래서 저의 접시도 딸기 가득

너무 맛있는 플레이버즈는

항상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