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랜드 키친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평일 저녁

by 개똥이복실이 2022. 2. 22.

그랜드 키친에 또 다녀왔어요

이번엔 평일 저녁

그런데 예약할 때 수급부족으로

랍스터가 안 나오고 대게만 나온대요 ㅠㅠ

너무나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돈은 똑같이 받아요

125,000원

그랜드 키친

평일 저녁은 17:20 부터 입장 가능

달다구리
달다구리
초밥
과일
여기에 랍스터가 있어야 하는데 ㅠㅠ

17:20에 들어와서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18:00 부터 사람이 많아짐

랍스터가 없어요 ㅠㅠ

찐 대게로 먹어야죠 뭐 ㅠㅠ

튀김
중식류
중식류

새우튀김이 좋아요 ㅎ

맛있는 어향동고 여기서 처음 봄

그릴류
그릴류
그릴류

손 하나도 안 댄 그릴류 ㅋㅋ

샐러드
샐러드

새우타코샐러드도 처음 봄

아스파라거스 샐러드는 항상 좋아요!

새우
민물장어

저 민물장어는 별로였음요

케이크
케이크
하겐다즈

인터컨 오면 무조건 먹어야하는

하겐다즈 ㅎ

딸기

딸기가 맛난 요즘 딸기 많이 먹었어요 ㅎ

랍스터가 너무 아쉬웠던

그랜드 키친이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