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남대문 광화문 어슬렁거리기 | 허경영, 도로원표, 체신부 맨홀 | 2022년 3월 7일

by 개똥이복실이 2022. 3. 8.

남대문에서 배를 채운 후

 

 

남대문 맛집 | 연길양꼬치, 연길반점 | 중화요리, 어향가지, 계란볶음밥

남대문에 있는 중화요리집 연길반점 연길양꼬치에 다녀왔어요 오래 된 건물 2층에 있어요 입구 포쓰 ㄷㄷ 손 하나도 안 댄 반찬 ㅎ 직원분들이 중국어로 대화를 많이 하세요 저는 여기서 유명한

olha.tistory.com

볼 일을 보고 나서 어슬렁거려봤어요 ㅎㅎ

커먼프라자

복고풍 간판

신세계백화점을 둘러 본 뒤 청계광장으로 가니

시끌벅적

ㅎㄷㄷ

허경영을 외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허경영

진짜 허경영 등판 ㅋㅋ

선거공보 보니 공개 재산만 260억 ㅠㅠ

부럽다

저는 저 돈 있어도 출마 안 함 ㅋㅋ

지지자들

어우 빨간 옷이라 무서워요 ㅠㅠ

수개표

광화문엔 사람이 많으니

요런 사람들이 참 많아요 ㅎㅎ

잼남 ㅋ

사전투표

현수막

아무튼 스펙타클한 서울 도심입니다 ㅋㅋ

도로원표

오오 이건 처음봐요 ㅎ

여기부터 시작이래요

도로연표 연혁

흠 그렇군!

바로 앞의 폴바셋 코리아나호텔점에서 한 잔 하고

가는 길에 발견한

체신부 맨홀

“체” 맨홀도 아닌

체신부 맨홀

요것도 처음봐요 ㅋ

역시 도심

그리고 토스 만보 채워서

총 140원 획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