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그동안의 비행기록

by 개똥이복실이 2022. 3. 9.

여행 다녀오면 항상 적는

플라잇다이어리가

플라잇레이더로 통합되었어요

어디 다녀왔나 되돌아볼 때

참 좋은 사이트예요

myFlightradar24

Like most sites, this site uses cookies. We use them for a number of reasons: We use our own cookies to store session and settings data. We use third party cookies for analytics tracking. We use data gathered from tracking to understand user behavior and t

my.flightradar24.com

아 해외여행 가고파~

지도

이쪽저쪽 많이 다녔는데

중동 아프리카 남미는 안 갔어요

가곤 싶은데 위험할까봐서요 ㅠㅠ

놀러만 다녔다

ㅎㅎ 일은 안 하고 놀러만 다녔어요

비즈니스석 일등석은 지연되길 원해도

정시도착하는 아쉬움 ㅠㅠ

돈 주곤 못 타고

마일리지 위주로 타고 다녔어요 ㅎ

싱가폴 일등석이 마지막 여행이 될 줄이야

그 질병 아웃 ㅠㅠ

1,2등석 타면 라면은 필수 ㅋㅋ

어딜갔나

전 일본을 좋아해서

일본 많이 놀러갔어요 ㅎ

저건 다 편도임

KIX 오사카 4는 2번 놀러간 것 ㅎ

KE

대한항공 좋아요 ㅎ

스카이팀 위주 ㅋㅋ

경로

전 김포-하네다를 통해

일본 놀러가는 걸 너무 좋아해요

비자 면제 다시 되고

코로나 풀리면

첫 스타트를 도쿄로 ㅎㅎ

얼른 풀리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