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 맛집 | 어반재 | 우니 스페셜 정식

by 개똥이복실이 2022. 3. 28.

저번에 간 용산의 정성돈까스 바로 옆에 있는

 

용산 맛집 | 정성 돈가스 | 돈까스, 브라운소스, 북천

용산의 돈까스 맛집 정성 돈가스에 다녀왔어요 요기랑 북천이 유명하더라구요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는 듯 부럽다 ㅠㅠ 큐알 찍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사람들이 없는 시간 저는 기본 돈까스를

olha.tistory.com

어반재를 다녀왔어요 ㅎ

가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어반재

어반재 입구

내부
내부

오픈과 거의 동시에 왔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해야 ㄷㄷ

사람들이 많아요

초생강
메뉴판

고민고민하다가

전 접대정식 중 우니 스페셜 정식으로

19,000원

우니 스페셜 정식

저는 주문하고 나서 엄청 빨리 나왔는데

늦게 오신 분들은 꽤 기다리더라구요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시는

좋은 식당 어반재

간장 소스는 조금만 넣고 계란도 섞으면 좋대요

단독샷

맛있겠당 ㅎㅎ

쓰까쓰까

간장 적게 넣으니 딱 제 입맛에 맞네요 ㅎ

채소도 많고 생선도 맛있고

우니가 살짝 쓴맛이 났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바지락이 들어가 있는 국도 하나도 안 짜고 깔끔

마지막 후식으로 먹으라던

사진 12시 방향의 흰 무언가가

쫀득하며 참 맛있던데

뭔지 모름 ㅋ 진한 우유 맛

다음엔 저녁에 가서

카이센동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