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예전 금융기관 홍보자료들 | 산업은행, 남서울신협, 현대증권, 수협, 대우증권

by 개똥이복실이 2022. 3. 29.

예전부터 금융상품이나 카드 보험에

엄청 관심이 많아서 ㅎㅎ

가입도 많이하고 해지도 많이하고

HK저축은행의

정기예금 8% 때가 생각나네요! ㅋㅋ

그러다가 금융기관에서 홍보하던 자료들을

상품 가입하면서 보관하고 있었는데

스캔해서 올려봐요

산업은행
산업은행

저의 주요 통장인

산업은행 하이어카운트 ㅋ

지금은 토스에게 많이 물려 준 상태지만

그래도 수시입출금인데도

1.35% 무제한 이자를 줘요!

거기에 산업은행이다 보니

망할 일도 없음

그런데 10년 전 당시

수시입출금 이자가 3.25%

안 할 수가 없었죠!

저 때 산업은행장이 강만수로 기억하는데

소매금융 확대한다고 해서

이 상품이 나온 걸로 알아요

가입하면서 이 상품의 마스코트

돈토리 저금통도 받을 수 있었죠

지금도 사용 중 ㅋㅋ

돈토리
돈토리
돈토리

저 코를 당기면

동전을 뺄 수 있어요! ㅋㅋ

다음은

남서울신협

정기적금이다 보니

금리가 높아도 반토막이긴 하지만

15.4% 이자소득세가 아닌

9%대의 세금우대로도 가입 가능

좋은 상품!

현대증권
현대증권

예전엔 예금자보호가 되는

동양종금cma를 이용했다가

금리가 좋은 현대증권cma로 이용 ㅎ

현 KB증권!

다니엘 헤니가 모델 ㅋㅋ

여의도에서 현대증권 노조가 데모하고 있던 기억이

수협
수협

수협도 있는데

아파트관리비 할인을 받으려고 ㅎㅎ

아주 혜택이 좋았고

가입할 때 건미역도 두둑히 받아갔죠 ㅋㅋ

대우증권
대우증권

현 미래에셋대우에서 했던

397cma를 가입해서

쏠쏠하게 이자 받아 갔었죠 ㅎ

진짜 매력적인 금리!!

아아 그립다 ㅋ

요즘엔 요즘에 맞게 또 맞춰가야죠!!

토스 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