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개포동 맛집 | 리애 | 프리미엄로스까스, 히레까스, 히토쿠치 스파이스 카레

by 개똥이복실이 2022. 4. 4.

개포동에 있는

돈까스 맛집

리애에 왔어요

리애

예전에도 한 전 왔었는데

오랜만에 들렀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고민고민하다가​

프리미엄로스+히레까스 17,000원과

히토쿠치 스파이스카레 4,500원

으로 주문했어요

내부
내부

늦은 점심시간에 들렀는데도

꽤 손님이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에

10~15분 정도 기다려야 해요

프리미엄로스 + 히레까스

와아 나왔다

저번엔 로스까스를 먹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프로랑 히레는 어떨까

스파이스 카레

카레도 나왔어요

돈까스

밥이랑 샐러드는 모자라면 더 주세요

프리미엄로스는 제 스타일은 아닌듯 ㅎ​

전 그냥 로스파!! 였는데

저 히레까스가 정말 맛있네요

항상 로스만 먹었었는데

이젠 히레로 바꿔봐야지 ㅋㅋ

카레는 제가 일본카레 사서

만들어 먹는 맛 ㅎ

그냥 돈까스만 드셔도 충분해요 ㅎ

돈까스가 맛있는

리애

좋아요!